회원가입 로그인 사이트맵
구인게시판

사무소정보
사무소명 특허사무소다임 홈페이지 www.dmpat.com
대표전화번호 02-6010-9135 팩스 02-561-7503
사무실주소 (06253)서울 강남구 강남대로62길 7 (역삼동) 혜주빌딩 4층

모집요강
제목 경력 변리사 채용 - 업계 상위수준 대우
업무내용 명세서 작성, OA, 심판, IP-R&D 등
채용인원 1 명
고용형태 정규직
채용직급 경력
최종학력 및 학위 학사 이상
경력사항 2년 이상
급여조건 면접 후 결정하되 업계 상위수준 보장
우대사항 대기업 사건 경험자 우대
복리후생 중식 식대 지원 / 개인 업무공간 제공



최초 3년 장기근속 시 장기근속 포상



실적에 따른 인센티브 제공



근무시간 Full-Flexible 적용
기타사항 당 소는 2018년 개소 이후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사무소로 사세가 확장됨에 따라 함께하실 변리사님을 모시고자 합니다.



사무실은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 뱅뱅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

당 소는 대기업을 위주로 하여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들의 특허와 관련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

다양한 유형의 고객사를 대리하고 있는 만큼 통상적인 명세서 작성 및 OA 외에 상표, 디자인, 심판, 소송, 자문 사건 등 다양한 형태의 업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


기타 궁금해하실 만한 사항과 관련한 당 소의 회사 운영 철학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
(1) 연봉 및 업무량 관련하여, 채용과정에서 당사자와의 협의를 통해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실적제 기반의 연봉을 적용합니다. 다만, 실적이 부족하다고 채근하거나 닥달하지 않습니다. 특정 업무에 소요되는 통상적인 시간에 대해서는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. 이를 고려하여 업무를 할당해드립니다.



(2) 검수 등 업무 형태와 관련하여, 사건 담당자인 변리사님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합니다. 검수를 위한 검수는 지양합니다. 다만, 당소에서 생각하는 결과물의 형태 및 최소한의 기준이 있기에 입사 초기에는 상호간 의견 수렴을 위한 논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
(3) 야근과 관련하여, 변리사님의 퇴근 시간에 관심 갖지 않습니다. 상호간에 협의된 출퇴근 시간을 준수하되 할 일을 마치면 알아서 가시면 됩니다.



(4) 휴가와 관련하여, 법에 의해 정해진 연차를 제공해드리며 연차 사용 시기와 사유는 궁금해 하지 않습니다.



(5) 업무의 연장선이 될 수 있고 개인의 저녁 시간을 뺏는 회식은 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, 술과 맛있는 음식은 저희도 좋아하기에 원하신다면 함께할 수 있습니다.



다임은 젊은 사무소입니다.



저희도 회사를 다녀봤기에 좋은 제도나 운영방식도 겪어봤지만, 불합리하고 부당한 제도도 경험했습니다. 전자는 다임에 적용하여 더 나은 제도로 정착되도록 노력하고, 후자는 배제하고자 합니다.



다임은 같이 일하시는 분을 당장의 사건을 처리해주는 소모품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. 같이 고민하고 협업하며 같이 일하시는분이 더 나은 변리사가 된 결과물이 다임의 성장이 되기를 소원합니다.



능력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, 채용과 관련한 메일은 아래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근무지역

접수방법
접수기간 상시채용
전형절차 이력서 접수 후 면접 진행
제출서류 이력서(경력 위주)
접수방법 이메일 접수

채용담당자
담당자 서범준
전화번호 02-6010-9137 이메일주소 bjseo@dmpat.com


06660 서울특별시 서초구 명달로 107(서초 3동 1497-13) 대한변리사회 / 대표전화 02-3486-3486 / 팩스 02-3486-3511
대표메일 kpaa@kpaa.or.kr 대한변리사회장 홍장원 / 통신판매번호 서울 서초 0074 / 사업자등록번호 220-82-00819
이 사이트 내의 모든 콘텐츠는 대한변리사회의 저작물이며 무단으로 도용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ⓒ 2014 KOREA PATENT ATTORNEYS ASSOCIATION. All Rights Reserved.